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리뷰

성남 진미떡볶이 리뷰

성남 이마트 근처에 있는 [진미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엔 성남에서 꽤 유명한 곳이었으나 언젠가부터 주변인들로부터 예전 맛이 안 난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있지요. 

그래도 저는 아직까진 성남에서 떡볶이를 먹을 땐 꼭 진미떡볶이를 갑니다. 

분당에서 먹을 때는 [청년다방] 갑니다. 

몇 달만에 다녀온 진미떡볶이 리뷰 시작합니다. 

 

 

 

메뉴판

앉은 자리에서 위를 보며 찍느라 구도가 엉망이네요. 

두 명이 갔고, 야채 밀떡볶이 소짜에 사리는 치즈떡과 계란, 김말이를 주문했습니다. 

아, 마지막에 치즈 볶음밥 1인분도 주문했네요 ㅋ

 

 

음식 사진

김말이 사진이 없네요. 접시에 따로 나오고 떡볶이가 넘칠 거 같아서 조금 먹은 후에 넣어 끓였습니다. 

 

 

분위기

코로나 때문인지 엄청나게 한산했습니다. 

항상 손님들이 가득했었는데 말이죠. 

처음은 저희 팀만 있었고 반 이상 먹고 있을 때 두 팀이 더 들어왔습니다. 

 

 

 

솔직 리뷰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고  이 날에만 그랬을 수도 있음을 감안하고 봐주세요. 

솔직히 간이 짰습니다.  예전엔 그렇게 쫄깃하고 맛있던 떡도 살짝 냄새가 났고요. 

짜서 물을 많이 마시게 되는 바람에 볶음밥을 남기고 나왔더랬죠. 

아무리 배불러도 끝까지 박박 긁어먹던 볶음밥을 남기다니!! 

중간에 물이라도 더 부어서 끓일걸 왜 그냥 먹었는지 저 자신이 이해가 안 가네요. 

남들이 뭐라 해도 나는 여기가 제일 맛있어서 꼭 여기서 먹었는데 실망을 크게 하고 돌아왔습니다. 

(집 와서 소화제도 한병 함.) 

이 날만 그랬길 바라며 다음에 한번 더 가보려고요. 

그때도 이러면 그다음부터 안 가야겠죠.. 

맛집을 잃은 자의 슬픔. 띠로리...

 

다음엔 맛있어주세요